본문 바로가기

경제

고든램지버거 레스토랑 한국 입점 오픈

반응형

고든 램지 버거가 아시아에서 첫 매장으로 잠실 롯데월드 지하 1층에 입점합니다.  고든 램지 버거는 영국 셰프 고든 램지 이름을 딴 햄버거 레스토랑으로 전 세계에서 미국, 영국에 이어 한국이 세 번째로 오픈합니다. 

 

한국에도 이미 잘 알려진 스타 셰프 고든 램지가 직접 감수한 버거 매장이 오픈한다는 소식만으로도 벌써 군침이 돕니다. 메뉴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먹어보고 싶어 지는데요. 사전예약도 빠르게 완판 되었다고 합니다.

 

 

고든 램지 버거 레스토랑은 임시 오픈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할 수 있는 사전 예약을 지난 20일부터 받았습니다. 사전예약 신청자에 한해서는 오는 30일부터 1월 6일까지 매장 방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사전예약은 오픈 시작 30분도 안 돼서 2천 명이나 몰려서 예약이 마감되어 버렸습니다.

 

고든램지버거 가오픈일은 12월 30일 / 정식 오픈일은 1월 7일입니다.

 

고든램지와 헬시키친버거
고든램지와 헬스키친버거

 

 

전 세계적인 스타 셰프인 고든 램지가 한국에 론칭한다는 사실에 그 맛이 매우 궁금하였고 관심을 끌만했습니다. 그러니 버거 가격이 무려 3만 원이나 했음에도 실제 오픈도 되기 전인 사전예약 30분 만에 동이 나버린 것입니다.

 

 

고든 램지 버거는 어떤 버거일까요? 고든 램지 파인 다이닝 및 영국 고든 램지 헤롯 백화점 레스토랑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적용하였고 고급화시켰습니다.

고든 램지 버거의 재료로는 리얼 트러플, 방사 유정란 등 파인 다이닝 기준의 고급 식자재를 사용하였으며 소스도 기성 제품이 아닌 직접 만들어서 제공합니다. 고든 렘지 국제 요리 감독이 한국에 직접 방문하여 버거를 감수하였고, 숙련도 높은 셰프들이 직접 요리를 해서 만들어 제공하게 될 예정입니다.

 

 

고든 램지 버거 메뉴로는 헬스 키친 버거가 대표 메뉴입니다. '구운 할라피뇨와 아보카도의 만남은 새로운 맛의 재미를 선사합니다'라고 메뉴 안내를 하고 있네요.  정학한 가격은 31,000 원이고 미국에서는 2만 원대, 영국은 25,000원대라고 합니다.

 

이 외에도 한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인 비프 웰링턴 버거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최고의 식재료로 만든 버거와 셰이크, 프라이즈를 선보입니다.

영업 시작은 10시 30분입니다. 

 

 

고든램지 버거 레스토랑은 인테리어도 훌륭하게 갖추어서요. 스트리트 버거 매장의 느낌을 내는 것이 아니라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 맞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집니다.

 

고든 램지 버거 관계자는 고든 램지 버거 1호점 국내 오픈에 이어 고든 랜지 레스토랑 브랜드를 더욱더 국내에 전개시킬 예정이라고 하였습니다.

 

고든램지버거 레스토랑(잠실 롯데월드몰점)

 

스타 셰프 고든램지의 햄버거 가격은 3만 원대이며 가오픈 기간 방문예약받는 사전예약 30분 만에 2천 명이 예약을 했습니다. 12월 30일부터 1월 6일까지 가오픈 이후 1월 7일 정식 오픈하는 고든 램지 버거의 맛은 정말 궁금합니다.

 

롯데월드몰점 오픈일에는 고든 램지가 한국 방문 예정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새로운 거 접하는 것에 매우 능동적이고, SNS를 통해 빠르게 소문도 내잖아요

인기가 매우 높을 것 같아요

고든 램지가 미국, 영국에 이어 세계에서 세 번째로 한국을 선택한 것은 좋은 선택이었을 것 같습니다.

시간 되면 저도 가보고 싶어 지네요.

 

고든 램지 버거를 맛보고 싶다면 지도는 아래에서 참고해보세요

주소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 몰 B1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