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갤럭시 버즈 충전과 사용시간

반응형

무선 이어폰으로 사용이 편리한 갤럭시 버즈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충전시 얼마동안 사용가능할지, 사용시 느낌은 편안한지~ 갤럭시 버즈 충전과 사용시간 사용감, 삼성전자 제품 간 사용과 언팩 행사에 대해서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디자인은 참 세련되고 모던하며 직선으로 이루어진 것이 아닌 충전케이스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동그란 것이 아담하고 귀여운 매력이 있고 이어 버드를 귀에 꽂았을 때 안정적으로 잘 꽂혀있기 때문에 선이 없어서 불안함을 느끼거나 하지 않고 밀착력이 좋아 사운드가 제대로 잘 들려 그 퀄리티도 아주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버즈-로즈버드
갤럭시버즈 로즈버드

 

갤럭시 버즈 충전과 사용시간/ 사용감

갤럭시 버즈는 USB로 충전하고 충전케이스에 또 이어폰을 충전하게 되면 22시간 사용이 가능하여 거의 하루 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갤럭시 버즈의 충전은 충전케이스로 할 수 있는데 USB와 연결하여 충전을 할 수도 있지만 무선충전도 된다는 점에서 정말 획기적이라고 할 수 있으며 100% 완벽하게 충전을 하면 무려 11시간이나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휴대용으로서는 아주 완벽합니다. 충전케이스로 또 충전을 하게 되면 11시간 사용이 가능하여 총 22시간이나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갤럭시 버즈는 귀에 꽂고 선이 없기 때문에 움직일 때 조심해야 하고 신경 써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직접 해보니까 꽂고 뛰어다녀도 귀에서 빠지지 않을 정도로 아주 안착이 잘되어서 걱정 없이 잘 사용할 수 있더군요.

 

갤럭시버즈-블랙
갤럭시버즈 블랙

갤럭시 제품 간 연결 사용

갤럭시 노트20와 탭 S7, 갤럭시 버즈 라이브, 워치 3 등 제품 간의 연결된 경험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일하고 즐겁게 여가를 즐기며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버즈 라이브를 구매할 계획이 있는 고객들이 사전예약에 대거 뛰어들면서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했다는 평가다고 합니다. 이 제품을 중고로 팔아 갤럭시노트20에 보태려는 이들까지 가세하며,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4~16만 원 선에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되파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고 합니다.

 

갤럭시 언팩 행사

한 삼성전자 임원은 그동안 언팩에 수천 명의 관람객들이 신제품을 보러 몰려왔기 때문에 흥행 여부가 눈에 보였지만, 이번 행사는 온라인으로 개최되면서 이를 가늠하기 어렵게 됐다고 말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신제품 출시에 앞서 진행된 갤럭시 언팩의 성공적인 개최가 제품 판매량 증가로 이어지기 때문에 삼성은 언팩에 많은 비용을 들였다고 합니다. 업계 한 관계자는 삼성전자가 참여하는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MWC(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IFA(국제 가전박람회) 행사와 갤럭시 언팩 중에서 언팩에 가장 많은 돈을 쓴다고 했다고 합니다.

 

갤럭시 버즈 시스템 ui 관련하여 삼성전자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을 탑재한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5일 온라인 언팩에서 공개했다고 합니다. 기존 갤럭시 버즈 시리즈는 귓구멍 안쪽까지 유닛이 들어가는 커널형 디자인으로 설계됐지만 이번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오픈형으로 디자인된 점도 가장 눈에 띈다고 합니다.

 

갤럭시버즈-화이트
갤럭시버즈 화이트

 

갤럭시 삼성 노트

삼성 노트는 필기와 동시에 음성 녹음도 가능하며, 이후 해당 부분 필기를 선택하면 녹음된 음성을 재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에 Windows와 연결을 통해 사용자가 PC와 스마트폰을 오가지 않고도 PC에서 스마트폰 화면을 보며 메시지, 알림 확인, 갤러리 최근 이미지 확인 등이 가능했다면, 이번 갤럭시노트20에서는 지원 기능이 확대됐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20에서는 PC에서 작업 표시줄과 시작 메뉴에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바로 실행할 수 있는 단축키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갤럭시 버즈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반응형